세계일보

검색

올랑드의 연인 가예, 佛 퍼스트레이디 되나

관련이슈 오늘의 HOT 뉴스

입력 : 2014-07-21 20:56:38 수정 : 2014-07-22 13:20: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랑드 생일인 8월 12일 결혼설 프랑수아 올랑드(59) 프랑스 대통령과 여배우 쥘리 가예(41)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프랑스 여당인 사회당의 한 고위 관리는 “올랑드 대통령이 자신의 생일인 다음달 12일 가예와 결혼해 연인 관계를 공식화하려 한다는 얘기를 3개월 전부터 들어왔다”고 말했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가 20일(현지시간) 프랑스 일간 르파리지엥을 인용해 전했다.

숨어 있어야 하는 정부 역할에 지친 가예가 지난 수주간 올랑드 대통령을 압박해 결국 ‘예스’라는 답변을 들었다는 설명이다. 이 관리는 “올랑드 대통령은 가예와의 관계를 명확하게 해 단순히 즐기는 관계가 아님을 보여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사회당 지도부는 올랑드 대통령이 지금처럼 대중의 시야 밖에서 가예와 복잡한 사생활을 유지할 경우, 관련 소문이 2017년 대통령 선거에서 사회당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우려한다.

이번 결혼이 성사되면 올랑드 대통령에게는 초혼이다. 올랑드 대통령은 세골렌 루아얄 환경장관과 30년간 동거하며 자녀 4명을 낳았고 기자 출신인 발레리 트리에르바일레와도 7년간 동거했으나 결혼하지는 않았다.

앞서 올랑드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가예와 사귀고 있다는 보도가 나온 지 2주 만인 올해 1월 트리에르바일레와 헤어졌다. 현재 프랑스 퍼스트레이디는 공석인 상태다.

박진영 기자 jyp@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