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강소라 란제리 패션화보 공개 '무결점 인형 몸매란 이런 것'

입력 : 2014-10-02 08:08:53 수정 : 2014-10-02 09:29: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CJ오쇼핑 제공
강소라가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첫 란제리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강소라는 2일 발간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에서 란제리를 착용하고 아찔한 S라인을 과시한 화보가 공개했다. 화보를 통해 강소라는 평소 발레로 관리해온 '무결점 인형 몸매'를 과감하게 선보였다. 

란제리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여성적인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한 강소라는 절제된 화려함이 돋보이는 고품격 럭셔리 란제리로 평소 가지고 있던 청순하고도 섹시한 복합적인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졌다는 평이다.

여기에 유연하면서도 우아한 강소라 특유의 포즈가 더해지면서, 단순한 란제리 화보가 아닌 한 폭의 작품을 탄생시켰다.
CJ오쇼핑 제공
강소라는 각각 란제리의 분위기를 돋우는 옷을 레이어드해 차원이 다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혹시켰다. 검은 색상의 레이스 란제리를 착용한 컷에서는 같은 색상의 검은 니트를 매치,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품격 있는 관능미를 발산했다. 

또한 아름다운 자수가 들어간 네이비 색상의 언더웨어 세트를 착용한 컷에서는 검은색의 아우터를 자연스럽게 걸친 채 군살 하나 없는 우월한 옆 라인을 은근히 드러냈다.

지난달 12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강소라가 란제리 스타일링을 마치고 카메라 앞에 서자, 현장 분위기는 곧바로 후끈하게 달아올랐다.

예상을 뛰어넘는 볼륨감 넘치는 늘씬한 바디라인이 모두의 시선을 압도, 남성 스태프들은 물론이고 여성 스태프들까지 설레게 했다. 강소라의 실물에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은 끊임없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처음으로 언더웨어 패션 화보 촬영에 임한 강소라는 첫 란제리 패션 화보 촬영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극적으로 촬영을 이어갔다.

포토그래퍼의 요구에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촬영 중 쉬는 시간에는 촬영 컷들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스태프들과 의견을 교환하는가 하면, 스튜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소리에 맞춰 가벼운 댄스를 추는 등 여유 있는 모습으로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강소라의 란제리 화보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