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노비스, 세대별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맞춘 설 선물세트 선보인다

입력 : 2015-02-09 18:00:16 수정 : 2015-02-09 18:00: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세대별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세노비스는 '2015 설 기획전'을 열어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과 잦은 야근과 회식 등으로 만성 스트레스 및 영양 불균형에 시달리는 2539 직장인을 위한 맞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프로바이오틱스다. 장 건강이 신체 전반의 건강유지에 중요하다는 것이 널리 알려지면서 소비자 인식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장 운동이 원활하지 않은 부모님 세대까지 두루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한 캡슐에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어 전문적으로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부모님 세대를 위한 효도 선물로는 50세 이후 남녀에게 필요한 영양소에 맞춰 과학적으로 함량을 조절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50+'가 대표적이다. 기초 영양 및 항산화, 뼈, 혈행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 10종과 미네랄 6종에 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부모님의 종합 건강을 챙겨 드리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활력과 에너지가 필요한 직장인 부부에게는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홍삼과 멀티비타민이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비타민B군 3종을 다크 초콜릿 맛 츄어블 캡슐에 담은 '레드에너지'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맨즈멀티'와 '우먼즈멀티'로 구성된 커플세트는 남녀의 기초 영양에 필요한 20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세노비스 '2015 설 기획전'은 2월 22일까지 백화점과 세노비스 공식 쇼핑몰(www.cenovismall.co.kr)에서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