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꽃보다할배 최지우, 까칠한 이서진도 무장해제시킨 특급애교 '꽃보다 지우'

입력 : 2015-03-29 07:41:33 수정 : 2015-03-29 09:13: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꽃보다할배 최지우
꽃보다할배 최지우, 까칠한 이서진도 무장해제시킨 특급애교 '꽃보다 지우'

꽃보다할배 최지우 등장에 이서진의 보조개가 깊게어졌다.

27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이하 ‘꽃할배’)에는 여행을 떠나는 날 공항에 모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미향이라는 본명으로 할배들과 이서진 앞에 모습을 드러낸 최지우는 밝은 미소와 애교로 할배들의 만족을 자아냈다. 특히 이서진은 트레이드마크인 보조개를 침몰시키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은 ‘꽃할배’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삼시 세끼’에서 같이 해봤는데 열심히 하고 솔선수범한다”며 “잘 할 것”이라고 최지우를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초보 짐꾼으로 변신한 최지우는 사랑스러운 애교로 할배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이서진의 보조개 미소를 유발했다.

이날 최지우는 비행기 안에서 모두 잠들었을 때도 홀로 꼼꼼하게 여행 준비를 했다. 최지우는 여행 책자를 계속 들여다보며 생활 회화를 외우며 여행 준비를 철저히 했다.

하지만 두바이에서 숙소를 구하는 중 약간의 실수도 있었다. 최지우는 "영어가 짧았다"며 억울한 마음을 달랬다.

한편 ‘꽃할배’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 최지우가 출연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45분 방송된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