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디지털 단신] 올레tv, 해외 드라마·스포츠 특화 요금제 외

입력 : 2015-11-23 20:09:42 수정 : 2015-11-23 20:09: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레tv, 해외 드라마·스포츠 특화 요금제


KT의 인터넷TV 서비스 올레tv가 해외 드라마와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신규 요금제 ‘올레 기가 UHD(초고화질) tv 12’(사진)를 출시했다. 드라마와 스포츠·레저, 예능·애니메이션에 특화된 요금제로 모두 226개의 채널을 제공한다. 기존 ‘기가 UHD tv 10’에서 제공되던 채널에 AXN, 스타 스포츠, 스포티비플러스 등 신규 채널 12개가 추가된다. 셋톱박스와 전용 리모컨 크기는 기존의 3분의 1 수준으로 줄었고, 반응속도도 0.1초 이내로 단축됐다. 이용료는 월 1만2000원(인터넷 결합 3년 약정 시, 부가세 별도)이다. 다음달까지 가입하는 이들에게는 ‘TV포인트 1만원권’이 주어지고, 내년 1~3월 매월 12일에 ‘TV포인트 5000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LGU+, 풀 HD급 화질 ‘맘카3’ 출시

LG유플러스는 화질과 영상저장 기능을 개선한 가정용 폐쇄회로(CC)TV 서비스 ‘홈CCTV 맘카3’를 출시했다. 맘카3는 고화질(HD)급 화질이 대부분인 기존 제품과 달리 풀HD급인 200만화소를 도입했다. 또 70도 내외의 카메라 시야를 90도로 개선, 카메라 조작 없이도 고객이 최대한 넓은 시야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영상 용량도 5일에서 25일로 5배 늘었다. 적외선 발광다이오드(LED)로 야간에도 또렷하게 감시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PC로도 카메라를 돌릴 수 있다. 이용요금은 별도의 단말 구입비용 없이 유플러스 인터넷을 함께 이용하면 월 8000원(3년 약정 기준, 부가세 별도)이며, 100Mbps급 속도의 ‘광기가 와이파이’ 서비스까지 누리려면 월 1500원만 추가하면 된다.

네이트온 ‘내 PC제어 서비스’ 이벤트

SK커뮤니케이션즈의 메신저 프로그램 네이트온은 내달 말까지 ‘내 PC 제어’ 서비스 구입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이나 PC 등에서 다른 곳에 떨어진 PC를 연결, 언제 어디서든 문서작업 등을 할 수 있다. 회사나 집 PC에만 설치된 프로그램도 원격으로 연결해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어 출장 중 급한 업무를 처리하거나 파일 등을 빠뜨리고 왔을 때 유용하다. 이벤트 기간 중 서비스를 구매하면 1개월 기간 연장,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이들에게는 2주 무료 체험권이 제공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