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루나 연말 메이크업 제안, 눈과 입술에 집중하라

입력 : 2016-12-16 17:29:33 수정 : 2016-12-16 17:29: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말 모임과 약속으로 외출이 잦아지는 연말. 다양한 모임에 어떤 옷차림과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옷차림보단 메이크업에 집중해보는 건 어떨까.

같은 옷차림이라도 화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반전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색조전문 메이크업브랜드 루나(LUNA) 관계자는 "멀티 기능의 아이템을 활용하면 한가지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면서 "다양한 컬러 믹스가 가능한 아이팔레트와 립 제품으로 분위기 변신을 시도할 것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 분위기 있는 눈빛 연출하기

편안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라면 분위기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끄는 것이 좋다. 은은한 펄이 들어간 섀도와 아이메이크업이 돋보일 수 있도록 립 메이크업 또한 튀지 않는 색상으로 마무리한다. 

루나의 '아이팔레트-Runway City Collection in SEOUL'는 다채로운 11가지 색상의 섀도를 담은 아이팔레트다.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먼저 프린지 색상을 눈두덩이 전체에 그라데이션으로 펴 발라준 후, 매직스틱 색상을 눈꼬리를 중심으로 언더라인과 쌍꺼풀 라인 모두에 발라준다. 끝으로 럭키카키 색상을 언더아이의 포인트 색상으로 속눈썹 사이사이가 진해 보이도록 눌러 발라주면 더욱 신비로운 깊이감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을 마쳤다면 입술은 소프트한 코랄 컬러로 생기를 부여한다. 루나 '애나멜 루즈 01모랄코랄'은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애나멜 광채의 리퀴드 립이다. 사르르 녹는 멜팅 텍스처 입술에 고르게 밀착돼 뭉침 없이 선명하게 빛난다. 각질 트리트먼트가 함유돼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꿔준다.  



# 사람 붐비는 파티에서는 화려해도 좋아

사람들이 붐비는 파티라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눈매는 은은하게 연출하고, 강렬한 색상의 립 제품으로 입술에 힘을 실어주면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루나 '아이팔레트-Runway City Collection in SEOUL'의 윗치스펠 색상을 이용해 눈 앞꼬리, 위쪽부터 색감이 살짝 보이도록 약하게 바른다. 럭키카키 색상을 사용해서 눈꼬리를 깊이감 있게 눌러 발라 준 후, 약간 올려 그려주어 섹시한 눈매를 연출한다. 그 다음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을 컬링하고 파워 볼륨 마스카라로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여기에 바닐라코 '서울 폭스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 블랙'으로 속눈썹을 세팅한다. 여우 꼬리를 닮은 폭스테일 브러시와 볼륨, 컬링, 롱래쉬를 한번에 해결하는 파워 볼륨 마스카라다.

포인트인 립은 과감한 레드 색상의 립 제품을 사용해 마무리한다. 과감한 레드 빛의 루나 '애나멜 루즈 03호러시크'를 바르면 애나멜 코팅의 반짝임으로 탱탱하고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