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단신] 전철 이용한 방문객 추첨 리프트권 경품 외

입력 : 2017-01-06 03:00:00 수정 : 2017-01-05 10:10: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철 이용한 방문객 추첨 리프트권 경품

경기 광주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2월5일까지 코레일과 제휴해 판교∼여주 간 경강선 전철을 타고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전철타Go! 스키타Go! 경품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곤지암리조트 16/17 스키시즌에 이용 가능한 시간제 리프트권 미타임패스 4시간권을 선물한다. 경강선 전철 곤지암역 역무실에서 이벤트 응모권에 인증 도장을 받아 곤지암리조트 스키하우스 1층 고객센터에서 응모하고 곤지암리조트 카카오 플러스친구에 추가하면 된다. 또 1월15일까지 곤지암리조트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간제 리프트권인 미타임패스 및 장비 렌털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옥호텔 최초 5성 등급 획득 기념 특가패키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한옥호텔 최초 5성 등급 획득 및 한국관광의 별 선정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6성 패키지’를 선보인다. ‘5성급’의 별 다섯개와 ‘한국관광의 별’이 의미하는 별 하나를 더해 6성이라 명칭한 특가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 전통 한국화가 그려진 탁상용 고급 아트램프로 구성된다. 앰배서더 클럽 회원의 경우 기존의 객실 이용 요금의 5%가 아닌 10%를 적립해 주는 더블 포인트 혜택도 제공된다. 국내 최초의 특급 한옥호텔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호텔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숙박 공간뿐만 아니라 우리 한옥, 한식, 한복, 전통혼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전통문화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더 플라자, 메리어트 제휴 1주년 프로모션

더 플라자는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의 제휴 1주년을 기념해 ‘해피 버스데이!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프로모션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겨울 시즌 패키지를 호텔 웹사이트 혹은 메리어트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준다.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가 올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이용시 주중 30%, 주말 20% 할인혜택을 준다.

이귀전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