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자프로 농구 올스타 명단 확정… 김단비, 국내 최다 득표

입력 : 2017-01-05 17:41:28 수정 : 2017-01-05 17:41: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로농구 인천 신한은행 김단비가 올스타 팬 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받았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15일 용인체육관에서 열리는 '삼성생명 2016-2017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참가 선수 명단을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선수단은 팬 투표(80%)와 기자단 투표(20%)를 합산해 득표 상위 국내 선수 5명과 외국인 선수 4명, 감독 추천 국내 선수 3명 등 총 12명으로 구성됐다.

지난달 16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 이번 올스타 팬 투표에서는 김단비가 국내선수 가운데 최다 득표(4304표)를 받았다. 외국인 선수로는 크리스마스(KDB생명)가 5650표로 1위에 올랐다.

올스타전은 아산 우리은행·구리 KDB생명·부천 KEB하나가 핑크스타, 용인 삼성생명·인천 신한은행·청주 국민은행이 블루스타로 팀을 나눠 대결한다.

핑크스타에는 팬 투표를 통해 박혜진·임영희(이하 우리은행), 이경은·한채진(이하 KDB생명), 강이슬(KEB하나은행)이 선발됐다.

블루스타는 고아라·배혜윤(이하 삼성생명), 김단비·김연주(이하 신한은행), 강아정(국민은행)이 선발 출전한다.

양 팀 감독 추천으로는 최은실(우리은행), 노현지(KDB생명), 김지영(KEB하나은행)이 핑크스타에 뽑혔고, 블루스타는 박하나(삼성생명), 곽주영(신한은행), 박지수(KB스타즈)가 선발됐다.

올스타전 티켓은 5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콜센터, 스마트폰 티켓링크 스포츠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박병헌 선임기자 bonanza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