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증권 단신] KB증권 출범 기념 온·오프라인 고객 이벤트 외

입력 : 2017-01-09 03:00:00 수정 : 2017-01-08 20:42: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B증권 출범 기념 온·오프라인 고객 이벤트


KB증권은 출범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상품상담만 받아도 100% 당첨되는 복권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able체크카드를 처음 발급받으면 신규발급 후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케이크 상품권을 제공한다. KB증권 홈페이지를 방문해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자산관리 지원금(10만원)과 매주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을 선물한다. 또한 KB금융그룹의 새로운 모바일 금융 플랫폼 ‘Liiv Mate’ 앱을 설치하고 주식, 펀드, 체크카드 등을 신규 매수하면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삼성증권, 모바일앱 통해 ‘글로벌ETF 클럽’ 제공

삼성증권이 글로벌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자를 위한 서비스인 ‘글로벌ETF 클럽’을 삼성증권 모바일앱 ‘New mPOP’을 통해 제공한다. 클럽 고객은 mPOP을 통해 관련 투자정보 및 종목정보 조회, 주문까지 손쉽게 할 수 있다. ‘글로벌ETF 이슈브리핑’에서는 현재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글로벌 뉴스를 읽기 쉽게 풀이하고 관련 ETF를 소개한다. ‘글로벌ETF 종목정보’는 기초자산이나 운용자산 구성, 보유종목 Top 10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메뉴다. 클럽 가입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미국 주식 거래 개인고객 경품 이벤트

유안타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미국 주식 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거래대상 주식은 미국 증시(NYSE, NASDAQ, AMEX 거래소)에 상장된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다. 유안타증권 위탁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미국 주식 누적거래금액 100만달러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그랜저IG를, 5만달러 이상 거래고객은 매월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SUHD TV(6명), 다이슨청소기(24명) 등을 선물한다.

이진경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