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10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사단법인 푸른초장복지’에서 6차 봉사활동을 시행하며 ‘2016 KLPGA 동계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6차 봉사활동에는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과 권선아, 박보배, 조윤희 KLPGA 이사 등이 참여했다. 봉사활동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푸른초장복지 보호시설에 거주 중인 중증 장애인과 함께 산책하고 대화를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지난 12월부터 진행된 ‘2016 KLPGA 동계 봉사활동’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참석한 모든 회원 및 임직원에게 감사하다”며 “팬에게 받는 큰 사랑을 소외된 이웃과 나누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의 기회와 범위를 더욱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일과 5일에는 ‘송암동산’과 ‘신망원’에서 4차, 5차 동계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송암동산’에서 진행된 4차 봉사활동에는 이영미 부회장을 비롯해 회원 8명이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신망원’에서 한 5차 봉사활동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낸 회원 한소영 KLPGA이사 등 6명은 결손 가정 아이들을 위해 강당 청소 및 주변 환경을 정리하고, 아이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6차례에 걸쳐 실시된 ‘2016 KLPGA 동계 봉사활동’은 평소 바쁜 일정으로 뜻이 있어도 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KLPGA 회원들이 1년간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됐으며, 봉사활동과 더불어 도움이 필요한 6개 기관에 ‘E1 채리티 오픈’을 통해 조성된 금액 중 1천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자선골프대회, 드림위드버디, KLPGA To You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동계 봉사활동 등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꾸준히 힘을 보내고 있는 KLPGA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박병헌 선임기자 bonanza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