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수 비 "컴백 하는데 싸이가 옆에서 도왔다'

입력 : 2017-01-12 15:02:59 수정 : 2017-01-12 15:58: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컴백을 앞둔 비는 12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최고의 선물’ 싱글 커버와 미공개 포토를 공개했다. 

앨범커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CD와 그 가운데 ‘RAIN’, ‘THE BEST PRESENT’가 게재돼 있다.
미공개 포토는 비의 코와 입술이 클로즈업 돼 있는 흑백사진으로 아랫입술에는 RAIN이라는 글자가 그려있다. 

또 ‘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너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 파’ 라는 가사를 공개함으로써 신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번 신곡 ‘최고의 선물’은 90년대 감성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서정적인 분위기의 일렉 피아노와 스트링, 독특한 신스사운드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곡이다. 

특히 싸이가 작사는 물론 작곡까지 직접 참여, 곡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비 또한 작사에 참여하며 ‘최고의 선물’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비는 지난 10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명불허전 남자 솔로 아티스트에 대한 자존심을 지켰다. 

그의 무대를 지켜본 방송 관계자들은 느린 템포에 발라드 곡 임에도 역대 급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여 그의 3년 공백이 무색하다는 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는 오는 15일 ‘최고의 선물’을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네이버 V-라인 컴백카운트다운방송을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을 통해서 신곡 라이브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