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할리우드 스타 밀라 요보비치가 이준기에 반한 이유?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17-01-13 14:25:51 수정 : 2017-01-13 14:28: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 인생을 바꾸어 놓았죠. ‘레지던트 이블’시리즈의 앨리스는 지난 15년간 저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출신의 할리우드 스타 밀라 요보비치(사진)가 영화 ‘레지던트 이블:파멸의 날’ 홍보차 내한했다.

13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만난 그는 “이 영화로 사랑하는 남편을 만나 두 아이를 얻었다”고 말했다.

밀라 요보비치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에 출연하면서 폴 앤더슨 감독과 결혼했다.

1997년 프랑스의 거장 뤼크 베송 감독의 ‘제5원소’로 세상에 자신의 존재감을 알린 그는 2002년부터 15년 동안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여주인공 앨리스역을 맡아 할리우드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25일 개봉하는 ‘레지던트 이블:파멸의 날’은 6번째 작품으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영화다.

밀라 요보비치는 오토바이, 자동차 추격신은 물론 맨몸 격투와 와이어 액션, 총격신 등 강력한 액션을 선보이며 40대 나이를 무색케 한다.

“평범한 캐릭터에는 관심이 없어요. 강한 여성을 좋아하죠. 15년 전 이 영화가 상영될 때만 해도 여배우가 액션영화 주인공을 맡는 경우는 드물었어요.”

이번 영화에는 한류스타 이준기가 특별 출연한다. 동석한 폴 앤더슨 감독은 “이준기의 출연작을 훑어 보다가 화려한 액션이 마음에 쏙 들어 직접 메일을 보내 캐스팅 했다”고 밝혔다.

그는 “강렬한 액션을 담당할 남자 배우가 그다지 많지 않아서 애를 먹었는데, 이준기를 찾았을 때 드디어 밀라의 적수가 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났구나 생각했다”고 털어놓았다.

밀라 요보비치는 “이준기가 대역을 쓰지 않고 직접 액션 연기를 해내는 것에 놀랐다”며 “이준기가 주연을 맡는 한국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신성 기자 sskim65@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