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증시브리핑]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자산관리 최소가입액 인하 외

입력 : 2017-01-15 23:31:44 수정 : 2017-01-15 23:31: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자산관리 최소가입액 인하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인 ‘엠폴리오(M Folio)’ 최소 가입금액을 업계 최저금액 10만원으로 인하했다. ‘엠폴리오’는 로보어드바이저와 전문가들의 추천 포트폴리오를 통해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었으나 보다 많은 고객이 첨단 자산관리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펀드형 S-Plan(신한 추천 플랜)에 한해 가입금액을 10만원으로 낮췄다. 


대신증권, 미국주식거래 수수료 1년 무료 이벤트


대신증권이 신규 해외주식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거래 수수료 1년 무료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증권거래 서비스 ‘크레온’에서 신규 해외주식계좌를 개설하면 혜택받을 수 있다. 신규고객에게는 1개 국가의 실시간 시세를 1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국내 주식 수수료 5년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초 신규 고객과 2016년 대신증권에서 주식거래가 없었던 고객이 대상이다.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신영증권, 가족금융지원 ‘헤리티지 서비스’ 출시


신영증권이 자산 관리와 승계는 물론 기부까지 도와주는 가족금융서비스 ‘신영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종합자산관리, 자산승계, 특별부양, 공익기부 등 4가지 유형으로 구성된 종합 가족금융상품이다. 자산승계는 사후 고객 뜻에 따라 유산배분설계를 해주는 유언대용신탁과 생애주기별 필요 자금을 일시 혹은 분할 지급하는 가족안심플랜으로 구성돼 있다. 특별부양은 장애나 치매로 돌봄이 필요한 고객과 가족에게 자금을 지원해주는 서비스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