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울림엔터, 'W-프로젝트' 첫 콜라보 주자 주찬-소윤 공개

입력 : 2017-01-17 17:36:47 수정 : 2017-01-17 17:36: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피니트,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 ‘W-프로젝트’ 의 첫 콜라보 앨범 타이틀은 ‘너 같은 사람 없더라’로 밝혀졌다

17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W-프로젝트’라는 타이틀의 앨범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콜라보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너 같은 사람 없더라’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주찬과 소윤의 강렬한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 포스터 안에서 두 사람의 엇갈린 시선과 애절하고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며 그 위로 이들의 첫 콜라보 타이틀곡인 ‘너 같은 사람 없더라’의 제목이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울림 측은 앞서 지난 16일 ‘W-프로젝트’의 첫 주자 ‘울림 보이즈(가칭)-주찬’과 신인 걸그룹 ‘울림 걸즈(가칭)-소윤’을 공개하는 로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있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베일에 가려져 있던 ‘W-프로젝트’ 첫 주자인 ‘주찬’, ’소윤’이들의 이미지와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되면서 신선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 둘의 음악과 목소리로 열어갈 새로운 첫 시작은 어떤 음악으로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W-프로젝트’의 주찬과 소윤의 디지털 싱글 ‘너 같은 사람 없더라’는 오는 2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