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나인뮤지스 소진X임팩트 제업' 무림 남매 떴다

입력 : 2017-01-17 17:55:03 수정 : 2017-01-17 17:55: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나인뮤지스(9MUSES) 소진과 아이돌그룹 임팩트(IMFACT) 제업이 무술 남매로 뭉친다.

17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소진과 제업이 리얼리티 라이브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를 통해 무술 고수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는 극진공수도 신승섭 사범과 남다른 순발력과 지구력을 자랑하는 나인뮤지스 소진, 무술에 조예를 갖고 있는 임팩트 제업, 베리굿의 세형이 캐스팅돼  무술 남매로서 호흡을 맞추고 다양한 무술 종목을 접해보며 한국과 중국의 시청자들에게 각 무술을 직접 체험하며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매주 태권도, 공수도, 무에타이, 합기도, 유도, 주짓수, 복싱 등 다수의 무술 도장을 직접 찾아다니며 각 무술을 소개하며 배우는 모습이 여러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 되며 차세대 운동돌로 불리는 소진과 제업은 다양한 끼와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도전 고수! 우리가 간다'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라이브 방송 플랫폼들이 대세로 자리를 잡으면서 MCN(Multi Channel Network)의 전성기가 돼가는 추세에 일반 라이브가 아닌 예능형 리얼리티 라이브를 선보이고자 ㈜제니스글로벌과 중국의 갤럭시인터내셔널이 기획하고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유튜브 SEEUTV와 중국의 화지아오(HUA JIAO), 촨민TV, 드림(MENG XIANG)을 통해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동시 생중계된다.

한편 오는 18일 밤 7시 방송되는 1회와 오는 25일 방송되는 2회는 안정적인 라이브 방송을 위해 파일 라이브로 녹화 송출되며 3회부터는 실시간 리얼 라이브로 방송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