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SM, "일주일에 한 곡 발표 약속지켜"…'예성x슬기' 50번째

입력 : 2017-01-18 16:59:23 수정 : 2017-01-18 17:58: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M엔터테인먼트가 1년 동안 일주일에 한 곡씩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지금까지 SM '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해온 곡수가 50곡에 달해 막바지 2~3곡 정도를 남겨놓고 있다.

슈퍼주니어 예성과 레드벨벳 슬기가 바로 50번째 주자로 낙점됐다. 이들은 신곡 ‘달링 유(Darling U)’로 환상적인 듀엣 호흡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성과 슬기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을 통해 오는 22일 듀엣곡 ‘Darling U’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Darling U’는 따뜻한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피아노와 일렉트로닉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으로 가사에는 연애에 서툰 두 남녀의 풋풋한 감정과 설렘을 담고 있으며 예성이 직접 작사·작곡해 높은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또 예성은 슈퍼주니어 및 솔로 활동 등을 통해 애절한 보컬과 감성으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최근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에서 ‘오현호’ 역으로 출연해 연기자로서도 활약 중이다.

슬기는 레드벨벳 활동을 비롯해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등에서도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스테이션’을 통해 두 사람이 선사할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더불어 지난 17일 ‘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예성과 슬기의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스테이션’ 노선도 이미지가 게재돼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