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이머니 단신] 연금저축보험 가입하면 상품권 증정 외

입력 : 2017-02-06 03:00:00 수정 : 2017-02-05 22:51: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금저축보험 가입하면 상품권 증정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이번달 말까지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28일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유니버셜)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1인당 1회 지급하며 타 이벤트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보험 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연금저축보험은 5년 이상 납입하고 만 55세 이후 10년 이상 연금으로 수령하는 상품으로, 직장인이 가입하면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반려동물 만을 위한 단독상품 출시

롯데마이펫보험은 실손의료보험에 특약 형태로 동물의 상해를 보장했던 기존 상품들과 달리 오직 반려동물만을 위한 단독상품이다. 반려동물의 수술, 입원시 의료비를 지원하는 ‘수술입원형상품’과 통원진료까지 추가적으로 보장하는 ‘종합형상품’으로 구성됐다. 수술입원형상품은 보험료 월 7000원에서 2만원대로 수술시 최고 150만원, 입원시 하루 10만원을 지원한다. 종합형상품은 월 3만원에서 7만원대로 통원 하루 최고 10만원을 추가 보장한다. 1마리 이상 다수 반려동물 가입시 보험료 1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1년 보장으로 신규 가입시 7세, 갱신시에는 11세까지 가능하다.

연금저축 절세 혜택에 수수료 절감 효과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온슈어에서 판매 중인 ‘한화생명 e연금저축보험’은 낮은 수수료 등 높은 가성비로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대표 상품이다. 연금저축의 절세 혜택(연말정산 세액공제 최대 66만원)과 함께 수수료 절감을 통한 더 많은 연금액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2월 기준으로 공시이율이 3.36%에 달해 업계 최고 수준이다. 저축보험은 100% 원금보장이 되는 동시에 복리로 불려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안정성과 수익성 모두를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김라윤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