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 단신] 건국대, 여행작가과정 수강생 모집 外

입력 : 2017-02-09 03:00:00 수정 : 2017-02-08 21:25: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건국대, 여행작가과정 수강생 모집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이 제3기 여행작가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건국대 여행작가과정은 업계 최고의 강사진을 초빙, 추상적인 강의를 배제하고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강의 위주로 구성됐다. KBS다큐멘터리 차마고도를 제작한 박종우 감독과 탁기형 전 한겨레신문 사진부장 등이 사진촬영 강의를 하며, 조성하 동아일보 국장과 박경일 문화일보 여행전문기자, 우현석 작가 등이 글쓰기 강의에 나선다. 강의는 3월 6일부터 매주 월요일 건국대에서 14차례 진행한다.

제주 하얏트 ‘감귤 스파 패키지’

제주도 중문 관광 단지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스파 트리트먼트 2인 이용이 포함된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사진)를 연말까지 운영한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감귤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사우나 및 수영장, 피트니트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트리트먼트 추가 이용 시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고, 테라스 카페와 오미 마켓 그릴 등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맛있는 음식을 선사하는 레스토랑에서도 제주 바다의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 오픈 7주년 경품 이벤트

키자니아 서울은 오픈 7주년을 맞아 2월 한 달간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방문 고객 중 77명을 추첨해 롯데호텔 숙박권, 롯데호텔 식사권, 오션월드 이용권 등 7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숫자 7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선물 릴레이, 행운의 넘버 ‘7’ 이벤트도 이어진다. 오픈 기념일인 2월 27일에는 모든 입장 고객에게 3월에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2월 한 달간 매일 선착순 77명에게는 위캐닝 교육심리 검사 쿠폰 등 선물을 증정하고, 날짜에 ‘7’이 들어가는 2월 7일, 17일, 27일엔 시럽 쿠폰 37%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2월23일부터 3월1일까지 7일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럭키링(LucKeyRing)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27일에는 선착순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캘리 가랜드’를 만들어준다.

이귀전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