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백종원 "남상미 요리실력 꼴찌…진짜 못한다 "

입력 : 2017-02-21 16:33:31 수정 : 2017-02-21 16:52: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배우 남상미의 요리 실력을 혹평했다. 

백종원은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 제작발표회에서 "음식 결과로만 본다면 제자 네명 다 못한다"고 첫 녹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백종원은 "양세형씨 요리 실력만 아직 헷갈린다"면서 "양세형씨가 어머니 수준의 질문을 던지다가도 '이런 것도 몰라' 싶을 때도 있어서 좀더 녹화를 해봐야 알 것 같다. 확실한 건 남상미씨가 가장 못한다는 사실이다"라고 제자들의 실력을 평가했다. 

하지만 백종원은 '집밥 백선생'에 없어서는 안될 '제자'로 남상미를 꼽았다. 

그는 "남상미씨는 이 프로그램에 가장 필요한 분이더라"며 "첫 녹화에서 시어머니께 음식 해드리고 싶다는 말을 듣고 와 닿았다. 남상미씨처럼 요리를 배워서 누군가에게 요리해주고 싶다는 마음을 가진 여자 출연자라면 누구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집밥 백선생'은 '백선생' 백종원의 요리 지도 아래 개성 만점 제자들이 집밥 요리를 배우고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세 번째 시즌에서는 시청자들과의 업그레이드된 소통과 싸고 구하기 쉬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집밥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가수 윤두준, 개그맨 양세형, 배우 남상미, 이규한이 새로운 제자로 합류하며 14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정은나리 기자 jenr3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