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수원 특급상권 수원 로데오거리 호텔급 레지던스 첫 분양 ‘수원 위더뷰’ 화제

입력 : 2017-02-22 14:34:24 수정 : 2017-02-22 14:34: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급격한 집값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서울을 벗어나 수도권으로 향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동탄, 남양주, 광교 김포 등 2기 신도시는 물론 수원, 인천, 분당 등 기존 도시의 유입 인구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수원의 경우 신분당선 연장, 지하철 1호선, 지하철분당선 등 서울과의 편리한 접근성과 상대적으로 안정된 주택 가격으로 최근 수년 간 가파른 인구증가를 기록하고 있다.

수원지역에서도 유입 인구 증가는 더 확고한 상권이 바로 수원역 로데오거리이다. 수원역 로데오거리의 경우 각종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 등이 풍부하며 수원역 등 교통도 편리해 주변 기존 수원권, 동탄신도시, 평택, 오산 등 풍부한 배후 수요와 유입 인구를 바탕으로 더 확고하게 수도권 핵심 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이 지역에 공개된 ‘수원 위더뷰’의 경우 수원로데오 최중심이자 마지막 분양 기회일수 있다고 말한다.

수원 위더뷰는 수원 로데오거리 핵심상권, 지하철 1호선 및 지하철 분당선, 광역전철 수인선(17년 예정), KTX역 등 수도권 최대의 교통요지인 수원역에 호텔급 고품격 레지던스를 표방한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수원 위더뷰’는 수원 로데오거리와 접해있으며 수원 전철역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으로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16-12번지 외 6필지에 들어선다. 단지는 건축면적 1,477.92m², 연면적 20,627.10m² 규모의 지하 4층~지상 14층으로 들어선다.

수원 로데오거리는 수윈의 대표적인 핵심상권으로, 수도권 강남으로 불리며 항상 많은 사람으로 북적인다. 수원 위더뷰는 상가의 통로가 개방형 통로로 상가를 관통하여 로데오거리(인도)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인근 수원대와 협성대, 경희대 국제 캠퍼스, 성균관대 등의 통학버스 종착지로 강남역, 홍대에 이은 전국 3위, 경기도 1위의 만남의 장소, 교통과 대학생수요 및 경기도 집산상권의 입지, 생활 편의시설의 분포, 주변 삼성전자를 비롯해 권선산업단지, 도이치오토월드(예정) 등 직장인 수요 등 대단히 많은 임대 및 숙박시설 이용자가 확보된 상태다.

수원역 위더뷰는 호텔급 그 이상의 품격을 담은 수원 첫 고품격 레지던스로 수원 최대상권 로데오거리와 바로 연결돼 접근성이 뛰어난 로드형 상가이며, 고품격마감재, 미학적색체, 수려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랜드마크급 레지던스이다.

또한 도심 속 여유와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3층, 15층에 마련한 친환경 옥상가든, 내부시설에는 시스템에어콘, 최신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 호텔급 가전제품 풀옵션과 효율적인 수납공간 활용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강남으로 불리는 수원 로데오거리, 수원역 초역세권이기에, 저금리 시대에 투자가치로 매우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분양가를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며 꼭 이 기회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수원역은 수도권 강남으로 불릴 만하다. 특히, 현재 주변 시세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하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실 입주나 투자가치를 생각하신 분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
  •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