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뜨끈한 온천에서 피로 날려요”…금호리조트, ‘온기 가득한 여행’ 제안

입력 : 2024-12-10 16:28:17 수정 : 2024-12-10 16:29: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산스파비스 아쿠아로빅 프로그램·화순스파리조트 양떼목장 체험 숙박 패키지 등 선봬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연말과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온 가족이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온기 가득한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금호리조트 제공)

금호리조트는 전국 6개 지점 중 2개 지점(아산스파비스·화순스파리조트)에서 온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아산스파비스’는 국내 최초로 100% 온천수를 이용한 테마온천 및 워터파크다. 온천수는 20여 종의 광물질과 중탄산 나트륨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세포 재생, 지방분 제거와 함께 청량감을 제공해 겨울철 건강 관리 및 미용에 효과적이다. 

 

최대 700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실내 공간에는 바데풀, 온천풀, 대형 파도풀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한, 이달까지 온천을 활용한 스파산업 진흥원과 연계한 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을 주 2회(화,목) 운영해 휴식은 물론 건강 관리 체험까지 폭넓게 경험할 수 있다.  

 

‘화순스파리조트’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삼대(三代)가 방문하기 좋은 워터파크다. 나트륨, 리튬, 아연이 함유된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해 피로회복 및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 관절염, 신경통, 알러지성 질환 등의 치료에 효과적이다. 

 

대형 온천탕과 아쿠아풀, 야외수영장, 노천탕 등 물놀이 시설과 ‘양떼목장 숙박 패키지’도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풀어주기에 온천욕의 경험은 겨울 여행의 특색있는 체험 중 하나다”라며 “온천욕과 함께 금호리조트에서 준비한 온기 가득한 여행으로, 따뜻함과 기쁨이 가득한 가족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금호리조트 제공)

한편, 금호리조트는 지난 7월부터 투숙객 대상 ‘가치있는 여행 캠페인’을 진행, 의류 약 3300여점을 기부받아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 투숙객들은 평소 가정에서 입지 않는 의류를 각 콘도 내 설치된 기부접수대에서 손쉽게 기부할 수 있다. 기부된 의류는 굿윌스토어에서 재판매되며 수익금은 발달장애인들의 일자리 마련과 재활훈련에 쓰일 예정이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유미 '우아하게'
  • 정유미 '우아하게'
  • 미야오 엘라 '깜찍한 볼콕'
  • 정지소 '청순 미모'
  • 차정원 '미소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