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폴킴, 2017 첫 디지털싱글 'Wanna Love You' 발표

입력 : 2017-03-27 13:23:59 수정 : 2017-03-27 13:23: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ES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2017년 첫 디지털 싱글 'Wanna Love You'를 발표한다.

2016년 겨울에 발표한 미니앨범 'Her' 이후 약 4개월만이다.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Wanna Love You'는 그동안 폴킴이 보여줬던 감성적인 음악에서 조금 변화를 준 리드미컬하고 섹시함이 느껴지는 음악으로, 올 봄 단독공연을 마치고 음악작업을 위해 2주간 다녀온 미국 LA에서 만들어온 곡이라 전했다.

LA에서의 인연으로 마이클잭슨, 비욘세, 아리아나 그란데 등의 앨범에 참여한 유명 베이시스트 Alex Al이 베이스를 맡았으며, 로꼬, Sik-K, 레디 등의 기타리스트 최영훈 그리고 투팍, 나스 등 해외 유명 뮤지션들부터 최근 국내 딘 까지의 앨범 엔지니어로 참여한 Claudio Cueni이 미국에서 믹싱, 마스터링을 맡고 뉴런뮤직 프로듀서 Donnie J의 프로듀싱으로 완성도를 올렸다.

폴킴은 2월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에서 열린 단독콘서트 '뜨려나봄'을 1분만에 매진시키며 인기를 확인했고, 4월에 이틀간 열리는 'Hello, 폴킴' 역시 30초만에 양일 전석 매진시키며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올해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라디오 방송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폴킴은 새 디지털싱글 'Wanna Love You'를 3월 27일 정오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