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리아퍼니쳐, 시스템 가구 브랜드 ‘Studio RTA’ 선보여

입력 : 2017-03-28 10:58:00 수정 : 2017-03-28 10:13: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수입가구 전문 온라인 쇼핑몰 아리아퍼니쳐가 3월, 시스템 가구 브랜드 Studio RTA 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친환경 자재의 대량구매, 제조, 판매, 설치가 일원화된 생산 및 유통라인을 구축해 고품질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유통마진 없이 수입판매하며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3월 출시한 신규 라인업은 트랜디한 디자인과 섬세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시스템가구 시리즈이다. 오픈형 시스템 옷장과 붙박이장/장롱, 모던스타일의 서재를 꾸밀 철제 책상, 원목 책장, 그리고 원목모니터받침대 등의 인테리어소품이다. 다양하고 스마트한 가구 연구를 통해 수납은 제대로, 공간은 멋지게 연출하고자 한다.

고객의 건강을 우선으로 한다는 점도 Studio RTA의 장점이다. Studio RTA의 모든 가구는 E1 대비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1/3수준으로 독성물질의 방출량이 현저히 낮은 E0 자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고 싶다면 눈 여겨 볼 만한 대목이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기술력과 디자인 트랜드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언제나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Studio RTA의 붙박이장/장롱을 비롯한 모든 제품은 다년간의 교육,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기사가 빠르고 정확하게 조립 설치해줘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리아퍼니쳐는 지난 1월, 충청북도 감곡에 월 15억 생산규모의 공장을 설립하고 BHX500 등 자동화 기계를 도입했다. BHX500는 전세계 18개국 법인, 4개국 생산 라인을 갖춘 가구제작기계 브랜드인 독일 HOMAG 사의 최신모델로, 자동투입, 좌측판, 우측판 동시 가공 후 자동정렬이 가능한 측판보링전용 런닝포인트 보링기이다. 다양한 디자인과 규격의 가구를 최소한의 공정으로 신속, 정확하게 대량생산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