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워홈, '푸드엠파이어'·'밥이답이다' 여름 신메뉴 출시

입력 : 2017-06-06 03:00:00 수정 : 2017-06-05 17:39: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와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가 여름 별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아워홈 푸드엠파이어는 음식을 한 가득 담은 ‘통크게’ 메뉴 2종과 식재료를 통으로 넣어 씹는 맛과 영양을 살린 ‘통째로’ 메뉴 2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와규를 넣은 강된장과 양푼열무비빔밥, 국, 반찬 등을 커다란 광주리에 가득 담은 ‘통크게 광주리 한상’과 26㎝ 초대형 그릇에 푸짐하게 담아낸 ‘통크게 초계들깨냉면’은 가성비 높은 한끼 식사를 제공한다. 

또 ‘통째로 치즈 파닭볶음밥’은 매콤한 철판볶음밥과 파닭 위에 통치즈를, ‘통째로 허니 옥수수피자’는 달콤하고 고소한 피자 위에 마약 옥수수를 통째로 토핑했다. 여름 신메뉴는 7900원~9000원대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아워홈의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는 이달부터 자연이 선사한 컬러푸드를 활용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컬러푸드 테라피’ 메뉴를 선보인다. 

첫 번째 컬러 테라피 콘셉은 지친 일상을 깨우는 ‘그린 에너지 푸드 (Greenergy Food)’로 정했다. 

아보카도, 메밀싹, 클로렐라 등 녹색 식재료를 듬뿍 담아낸 원볼(One bowl) 신메뉴 2종과 그랩잇(Grab-it) 신메뉴가 그것.

원볼 신메뉴인 ‘참나물& 메밀싹 묵 비빔밥’ 은 염분 배출을 돕는 참나물과 열 배출을 돕는 메밀싹을 듬뿍 넣어 몸에 해로운 독소를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함께 제공되는 묵과 채소의 식감이 어우러져 여름철 별미요리로도 제격이다. 

‘아보카도&명란 버터 라이스’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와 짭짤하게 입맛을 돋우는 명란젓, 그리고 고소한 버터의 풍미를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내 몸을 그린하게 클로렐라 랩’은 신진대사를 돕는 클로렐라를 넣은 또띠아 랩 메뉴다. 

바삭한 돈카츠를 넣은 돈카츠 또띠아 2종과 시저치킨과 아보카도를 담은 또띠아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워홈 밥이답이다 IFC몰점이 선보이는 그린 에너지 푸드 메뉴들은 5000~7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