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시내면세점 “휴가 가는 내국인 고객 모셔라”

입력 : 2017-06-09 03:00:00 수정 : 2017-06-08 20:51: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때이른 무더위에 대대적 판촉행사 / 해외브랜드 최대 80% ‘OFF’ / “풍성한 사은품 챙기세요”
국내 면세점들이 이른 무더위로 피서를 앞당겨 가는 내국인 고객 유치를 위한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나선다.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판매하는가 하면 구매 금액별로 추가 할인을 해주고 적립금도 풍성하게 넣어준다. 면세점 관계자는 8일 “이번 할인행사를 이용하면 해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며 “시내 면세점은 항공편이 확정된 후 출국 30일 전부터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해외 브랜드 최대 80% 할인’

롯데면세점은 7월 13일까지 ‘블루 판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에트로, 발리, 막스마라, 폴스미스, 끌로에,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인기 해외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 다낭과 호이안으로 떠나는 여행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지점별·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제습기 △선불카드(최대 28만원) △뮤지컬 티켓 등 증정품도 마련했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예비부부 고객을 축하하기 위해 500달러 이상 구매한 선착순 2000명에게는 포토북 이용권을 증정하고,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5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서울의 한 면세점의 선글라스 매장에서 모델들이 특별할인 행사가 한창인 제품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패션시계 브랜드 최대 40% 할인’


신라면세점은 여름 정기세일인 ‘블루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블루 세일’은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최대 60% 할인하며 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발리와 코치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향수 브랜드 및 패션시계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글라스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선 ‘주말 한정 선글라스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구찌, 레이벤, 발렌시아가 등 59개 선글라스 브랜드를 대상으로 1개 구매 시 15%, 2개 구매 시 20% 할인판매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회원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점은 구매금액별로 최대 28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인천공항점은 최대 16만원의 구매금액별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HDC신라면세점 ‘인터넷면세점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이달 말까지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에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보디·헤어·향수 총 3가지 카테고리에서 각각 1개 이상의 상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인터넷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적립금 2만원과 스타벅스 음료 쿠폰 4장(2만원 상당), CGV 영화예매권(1인 2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향후 출국을 앞둔 고객을 위해 6월 중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고 다음 출국 예정 월을 선택하면 해당 월에 최대 15%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총 5만원의 적립금도 주어진다.

6월 한 달간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오픈 1주년을 맞아 인터넷점 회원을 대상으로 한 ‘I리워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I로열상’부터 ‘I참가상’까지 6개의 상을 시상해 적립금 및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두타면세점 ‘해외 패션 브랜드 최대 50% 할인’

두타면세점은 다음 달 19일까지 ‘플레이풀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에트로, 발리, 마이클코어스, 롱샴, 훌라, 모스키노 등의 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에트로와 발리는 구매 금액에 따라 2만원에서 6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단, 할인율과 세일기간 등은 브랜드마다 상이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톰포드, 구찌, 레이밴, 살바토레 페라가모, 발렌시아가 등 베스트 선글라스 브랜드 전 품목을 20∼5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준비했다. 300달러 이상 구매 시 ‘도몽 데일리 유브이 밀크 선크림(55㎖)’ 정품을 증정하고, 1000달러 이상 결제 시 2017 KBO리그 두산베어스 홈경기 레드석(1층) 입장권 2매를 준다. 비 오는 날 200달러 이상 결제한 선착순 10명에게는 핫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운 고급 3단 우산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면세점 63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골드멤버십 발급’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지난 1일부터 다양한 혜택의 ‘골든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우선 7월 13일까지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축하 5000원 금액 할인권 및 에릭케제르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가입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 시 골드멤버십을 발급한다.

또 내국인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63시티 콘텐츠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300달러 이상 구매 시 63아트 전망대를 즐길 수 있는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외국인을 대상으로는 N타워, 경복궁, 덕수궁, 창덕궁, 아라호 등 서울 시내 유명 관광지의 입장 티켓을 제시하고,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