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웨딩앤 웨딩박람회, 웨딩혼수 최대 67%까지 할인…

입력 : 2017-11-17 16:28:31 수정 : 2017-11-17 16:28: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1월 25~26일 세텍 전시장, 현장 이벤트 및 할인혜택, 사은품 증정

 

사회, 경제적 영향으로 비혼을 추구하는 젊은 층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일부 웨딩박람회가 결혼주의자들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돕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를 자랑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각 분야 최고 웨딩업체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웨딩앤은 오는 25~26일 양일간 ‘제5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 결혼을 앞 둔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 고민을 해결해준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패키지를 비롯해 허니문, 웨딩홀, 한복, 예복 등을 웨딩혼수를 최대 67%까지 할인해주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앤이 준비한 ‘착한’ 웨딩패키지는 최대 5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L.POINT, T멤버십과 연계된 웨딩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기 웨딩홀을 최대 60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것은 물론, 한복과 예복, 예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웨딩앤의 직영 허니문 여행사 여행앤은 신혼여행 상품을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현장에서는 1시간 마다 명품 가전제품, 명품 가방 및 지갑, 예복, 여행가방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박람회 선착순 계약 이벤트, 웨딩드레스 피팅 및 헤어&메이크업 체험 서비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DB생명과 웨딩앤이 허니문 케어 서비스, 건강체크 서비스, 5종 생활용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하이마트가 참여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결혼을 기피하는 분위기 속에서 용기 있게 결혼을 결심한 예비부부를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웨딩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웨딩앤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에 대한 고민을 덜고, 밝은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