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 마늘 소비 촉진을 위한 농산물 상생마케팅

입력 : 2017-03-31 03:00:00 수정 : 2017-03-30 21:56: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0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진행한 마늘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후원 기념식에서 김병문 농협유통 대표이사(왼쪽), 김영주 농협경제지주 판매유통본부장(왼쪽 두번째), 정종환 샘표식품 영업본부장(왼쪽 세번째) 등 참석자들이 마늘을 들어 보이고 있다.
농협·샘표식품㈜·마늘생산농협이 30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마늘 소비 촉진을 위한 농산물 상생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

30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진행한 마늘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후원 기념식에서 김병문 농협유통 대표이사(오른쪽에서 세번째), 김영주 농협경제지주 판매유통본부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정종환 샘표식품 영업본부장(오른쪽)이 고객들에게 마늘을 직접 판매하고 있다.
이번 상생마케팅 행사는 식품 대표업체 샘표식품㈜이 3천만원을 후원하였고, 마늘 생산농협(9개소)도 출하 가격을 인하하여 총 1억원 규모의 할인 혜택을 식자재 이용고객에게 제공한다.

30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진행한 마늘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후원 기념식에서 김영주 농협경제지주 판매유통본부장(왼쪽)이 고객들에게 마늘을 직접 판매하고 있다.
식재료로 수요가 높은 마늘을 식자재 이용 고객분들이 값싸게 많이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됨은 물론, 농업인은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값싸게 구매하며, 후원 기업 및 지자체는 사회공헌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상생·협력의 장을 제공했다.

금번 행사기간 30일부터 4월9일까지 전국 주요 농협 식자재매장에서 본마늘(2.5kg/봉)을 정상판매가격에서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