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 프리미엄골프 클럽 PXG X 컬렉션 런칭

입력 : 2017-04-01 03:00:00 수정 : 2017-03-31 14:06: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리미엄 골프클럽 PXG 공식수입원 ㈜카네가 30일 PXG X 컬렉션의 런칭을 발표했다. 신형 PXG 컬렉션은 신형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로 구성되며 초-저 스핀, 폭발적 비거리, 탁월한 타격감과 타격음을 선사하도록 제작됐다.

지난 5월 PGA 투어 프로골퍼 제임스 한이 0811X 초기 시제품으로 웰스 파고 챔피언쉽에서 우승하였을 때부터 PXG 0811X 드라이버(사진)가 회자되기 시작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찰스 하웰 3세(미국) 가 PXG 설립자인 밥 파슨스 회장에게 “이 드라이버는 너무나 환상적입니다. 당장 출시해야 해요”라고 말했지만 PXG는 클럽을 출시하지 않았다.

PXG 는 더 좋은 골프 클럽을 만들기 위한 모든 가능성을 철저히 타진했고, 그 일환으로 신규재료 발굴, 공정 개선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초-저 스핀 PXG X 컬렉션은 탁월한 성능, 사운드, 타격감에 대한 파슨스 회장의 신념을 정확하게 구현한 최상급 클럽으로 탄생했다. PXG X 컬렉션의 핵심기술은 특허받은 벌집 구조 TPE (열가소성 탄성체)이다. TPE는 떨림을 흡수하고 완충하는 특성을 가진 고성능 화합물로서, 사운드와 타격감을 향상시킨다. 벌집 구조는 효율성은 높이면서 전체 클럽 헤드 질량은 줄여주었다.

또한 각 클럽에는 무거운 티타늄이나 철 대신에 초강력 경량 탄소섬유 크라운(헤드 상단)이 들어 있다. 크라운 부분의 질량을 줄여 무게중심을 각 클럽의 솔로 이동시킴으로써 런치조건을 최적화한다. 한편, 매트한 질감의 블랙 크라운은 반사광을 줄여주고 집중력을 높여준다. PXG 의 정밀 웨이트포트 중량조정 시스템은 고밀도 텅스텐과 저밀도 티타늄 웨이트포트를 이용하는데, 이 웨이트들은 클럽 헤드 질량의 무게중심을 이동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스핀과 드로우 바이어스, 혹은 페이드 바이어스에 맞춰 쉽게 조정될 수 있다.

“신형 PXG X 컬렉션 클럽은 최고의 타격음, 폭발적 비거리를 자랑합니다. 단연 최상급 클럽입니다” 라고 파슨스 회장은 말했다.

PXG X 컬렉션은 관용성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초-저 스핀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클럽 옵션으로 오리지널 PXG 0811, 0341 그리고 0317을 추가했다. PXG 0811X 드라이버는 9 도, 10.5 도 그리고 12 도의 로프트 각도를 옵션으로 갖고 있다. 무게가 가벼운 드라이버를 선호하는 골퍼들을 위하여 PXG는 PXG 0811LX 도 출시했다.

PXG 0341X 페어웨이 우드에는 2 도, 3 도, 5 도 그리고 7 도 로프트 각도 옵션이 있으며, PXG 0317X 하이브리드에는 17 도, 19 도, 22 도, 25 도 그리고 28 도 옵션이 있다.

신재호 회장은 “PXG X 컬렉션은 더 좋은 골프채를 만들기 위한 집념과 철학이 집대성된 클럽이다. PXG X 컬렉션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골프 시장의 새로운 혁신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병헌 선임기자 bonanza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