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청자 전원에서 토익스피칭 인강 할인권 제공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토익의 문자 알리미 서비스는 토익 논란문제부터 총평 강의 등 콘텐츠를 업로드 할 때마다 문자로 안내 제공하는 서비스로,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는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권’도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은 이외에도 토익과 관련한 여러 이벤트로 토익 수험생을 응원한다. 총평 강의를 진행할 해커스 스타강사의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20명)’을 증정하며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 ‘게시글쓰기 이벤트’ 등 토익 응시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8일 시험 직후 ‘토익 풀서비스’를 통해 토익정답과 총평 강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직접 토익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를 통해 논란문제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다음 시험 대비까지 한 번에 가능해 토익 수험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토익 수험생은 “해커스에서 직접 제작한 출제 예상문제와 선생님들의 해설강의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수험생에게 매력으로 다가가는 것 같다”고 전하며 “상반기 공채 준비로 바쁜 취준생들에게는 최고의 마무리 토익 공부법”이라고 추천했다.
해커스토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