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임창정 “‘소주 한 잔’으로 소주 출시하겠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2-08 18:12:49 수정 : 2023-02-08 18:12: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임창정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가진 세 번째 미니 앨범 ‘멍청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멍청이’를 부르고 있다. 뉴스1

 

배우 겸 가수 임창정(50)이 자신의 곡 ‘소주 한 잔’의 명칭을 딴 소주를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는 이날 공개된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행사 중 임창정은 ‘소주 한 잔’이라는 소주를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그는 “작년에 ‘소주 한 잔’이라는 단어로 소주를 출시해보면 어떻겠냐고 제의를 받았는데, 제가 술을 안 마시고 있을 때였다”며 “그게 말이 오고 가다가 출시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런데 술을 출시해놓고 술을 안 마시면 안되기 때문에 다시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멍청이’는 임창정이 미니 2집 ‘그 사람을 아나요’ 발매 후 약 6년 만에 발표하는 미니 앨범으로, 정규 17집 ‘별거 없던 그 하루로’ 후 약 1년3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기도 하다.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Inst.)’의 5곡이 수록돼있다.

 

‘멍청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