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J DOC' 이하늘이 에픽하이 폭행설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이하늘의 별의별말'에서는 '에픽하이를 왜 때렸냐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하늘은 '에픽하이는 왜 때렸냐'는 질문에 "가짜뉴스다. DJ DOC가 에픽하이를 왜 때리냐. 가짜뉴스 보고 선동 당한 것"이라고 했다.
그는 "미쓰라랑 싸움하면 내가 이길 것 같냐. 진다. 내가 어떻게 때리냐. 딱 봐도 체급이 다르다. 싸움하면 진다. 그런 가짜뉴스에 넘어가면 안된다. 세상 공부 좀 해라"고 덧붙였다.
이하늘은 지난해에도 라이브 방송 도중 에픽하이와 관련된 루머를 해명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에픽하이를 왜 때렸냐는 말이 나오는데 팬 적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하늘은 정재용과 곱창집을 운영하고 있다.
<뉴시스>뉴시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왕설래] 잠 못 드는 ‘개미’](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14/128/20260614509641.jpg
)
![[특파원리포트] AI 의존증](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4/12/128/20260412510310.jpg
)
![[김정기의호모커뮤니쿠스] ‘네거티브 제로’ 선거에서 희망을 보다](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04/27/128/20250427510612.jpg
)
![[김정식칼럼] 금리정책의 딜레마](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12/14/128/20251214508692.jp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