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 세계일보 -

기능성 스포츠 이너웨어 ‘디제프론’, 신상품 2종 출시

최근 스포츠 이너웨어 브랜드 디제프론 코리아(대표 양민희)가 ‘DZTN’· ‘DZPN’ 두 종류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DZTN와 DZPN는 프리미엄 이너웨어를 만들어온 디제프론의 생산 노하우와 오랫동안 연구원들이 착용하여 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의 특성에 맞춰 기획· 개발됐다. 온몸의 근육을 잡아주며 땀 흡수와 배출이 잘돼 다이어트나 격한 운동을 하는 모든 선수와 일반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실제 업계에서도 최고의 기술과 성능의 디제프론은 단순히 운동복이 아닌, 강력한 퍼포먼스 기어로 세계인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디제프론의 이번 DZTN· DZPN 시리즈는 디제프론코리아(d-zefron.com)가 자체 개발한 ‘PBCT-TEX’ 섬유를 사용해 국내외 기술진과의 오랜 노력과 연구 끝에 만들어졌다.

한국의류시험연구가 인증한 PBCT-TEX 섬유는 흡수와 건조가 빨라 인체의 기를 강화시켜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

이에 디제프론 이너웨어를 입고 운동을 하면 땀이 잘나고 체지방이 자연스럽게 분해되어 비만방지와 날씬한 몸매유지 강한 근육을 만들 수 있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디제프론 코리아 양민희 이사는 “옷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옷을 입었다고 못 느낄 정도로 불편함 없이 자연스러운 운동이 가능하다”며 “일반 운동복을 입고 한 것보다 약 20%가량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제프론 이너웨어는 폴리에스테르90%+스판텍스10%로 제작 돼 특히 착용감이 우수하며, 겨울철 내복 대용이나 여름철엔 물놀이 복장으로도 가능하다. 제품 구성은 상의 DZTN (반팔· 긴팔· 나시· 민소매)· 하의 DZPN (5부· 9부· 여성용9부) 등이 있다

현재 디제프론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격은 반팔 기본티 39,800원으로 쇼셜커머스와 온라인 쇼핑몰· 자사몰(www.hottrun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