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연출해 주는 블랙 아이라이너 제품만을 모아 ‘츄즈 유어 블랙 컬렉션’(사진)을 출시했다. 파우더 타입의 콜 케이크 라이너·연필 모양의 콜 아이라이너 등 총 4종의 블랙 아이라이너와 스모키 아이라이너 브러시로 구성돼 있다. 3만4000∼4만원대. (02)3440-2781
광택·남색 돋보이는 무스탕 재킷 출시
데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은 반짝이는 광택 소재에 세련된 남색이 돋보이는 무스탕 재킷을 출시했다.
무스탕 재킷 특유의 보온성에 얇은 핏으로 스타일까지 겸비, 근사한 느낌의 평상복 패션을 완성시켜 준다. 42만8000원.
발목까지 퍼 소재 ‘알마Ⅱ’시리즈 내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지난해 퍼(Fur) 소재를 적용한 ‘알마 시리즈’에 이어 올해 ‘알마Ⅱ 시리즈’를 출시했다. ‘알마Ⅱ’는 신발 안쪽부터 발목까지 퍼 소재가 적용돼 포근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제공하고, 노르딕 패턴으로 개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 9만원대이며 유아용(6만원대)과 아동용(7만원대)도 출시됐다.
2.4㎞ 런웨이 패션 퍼레이드 기네스에
패션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지난 9일 서울 마포구 홍익대 앞 거리에서 시민들과 함께한 ‘세계 최장 2.4㎞ 런웨이 패션 퍼레이드’를 성료,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장 런웨이’로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로써 벨기에의 2.292㎞ 세계 최장 런웨이 기록을 뛰어 넘으며 기네스 비공식 부문 기록 도전에 성공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