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가 설 연휴를 맞아 참여만 해도 100% 선물을 증정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를 열어라’ 이벤트는 오는 10일(수)까지 진행되며, 설 연휴에도 불구하고 상반기 취업준비와 외국어 공부로 바쁜 수험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참여방식은 간단하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 확인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상품은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줄 ‘핫’한 아이템들로 마련됐다. 추첨에 따라 ▲영화예매권(2명) ▲토익/토스/오픽 필수표현 900(100명) ▲해커스 토익 핵심기출 600제(100명)를 증정하며, 참가만 해도 ▲해커스 스펙 마스터북 ▲해커스인강 1만 원 무료 수강권 ▲비타 500 기프티콘(200명)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토익/토스/오픽 필수표현 900’과 ‘해커스 토익 핵심기출 600제’는 최신 시험 출제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적중률 높은 문제들만 엄선해 실전 감각을 쌓는데 효과적인 자료집이다. 해커스 토익 핵심기출 600제는 토익시험을 코앞에 둔 수험생들에게 인기있는 실전 토익 문제집으로, 무료 자료집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그 퀄리티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 ‘해커스 스펙 마스터북’은 2016년 상반기 취업 트렌드와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시기별로 구성한 취업 전략서다. 2016년 상반기 공채 시즌에 대비해 어학 스펙 완성부터 취업성공까지 빠르게 끝낼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해커스 스펙 마스터북을 통해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2월 수강신청을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신토익 전 토익점수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해커스 2주 완성반’과 토익스피킹/오픽 점수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해커스 토스·오픽 10일 완성반’이 오는 16일(화) 개강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제 2015년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 후기 작성자 2명 중 1명이 900점 이상을 달성했으며, 목표 달성까지는 평균 2개월이 걸렸다. 더욱이 2014 하반기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 토스 강의 수강생 3명 중 2명이 ‘Lv. 7’ 이상, 2015 하빈가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 오픽 강의 수강생 5명 중 4명이 ‘IH’ 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혀 많은 수험생으로부터 신뢰감을 얻고 있다<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게시판 중 성적 공개 게시글 토스 32개, 오픽 40개 기준)>.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3월 대구캠퍼스를 전격 오픈한다. 해커스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대구에서 그대로 경험해볼 수 있다는 사실에 대구 토익커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토익/토익스피킹/오픽 강의 예비등록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예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리딩3(특별판/비매품) 등 푸짐한 혜택도 주어진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