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디다스 by 스텔라매카트니 봄·여름 컬렉션… 골프·러닝라인 등 이색 퍼포먼스

입력 : 2008-02-01 11:35:36 수정 : 2008-02-01 11:35: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들이 미니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중심으로 테니스 복과 라켓, 골프 복과 골프 클럽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디다스 by 스텔라매카트니가 31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올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각 제품의 프리젠테이션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짐 라인의 댄스, 스튜디오부터 골프, 러닝, 테니스, 수영 라인까지 아디다스 by 스텔라매카트니의 모든 라인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모델들이 라인별 종목 시연 형식의 퍼포먼스 방식으로 의상을 선보여 색다른 재미와 함께 컬렉션을 즐기도록 한 이색적인 행사였다.

행사장은 또 잔디가 깔린 운동장의 트렉을 중심으로 미니 수영장, 골프 연습장 등을 준비해 모델들의 라인 별 퍼포먼스를 전 후, 좌 우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이채로웠다.

이날 스포츠 카테고리로 처음 선보인 ‘골프’ 라인은 전 제품에 100% 유기농 코튼을 사용했으며, 다른 카테고리 제품과는 달리 포장지를 재활용 용지로 사용해 친환경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테일러드 스타일을 기본으로 디자인된 골프 재킷은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골프 웨어 뿐아니라 평상시에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자수를 넣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골프화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물론 충격 흡수를 완화하는 쿠셔닝 기능까지 갖췄다. 스튜디오 및 댄스로 구성된 ‘짐(gym)’ 라인은 강렬한 프린팅과 테이핑 장식으로 눈길을 끈 뒷 부분과 단순하면서도 순수한 운동복의 모습을 보여주는 깔끔한 라인의 앞 부분이 잘 조화를 이뤘다.

조원익 기자

<스포츠월드>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안유진 '아찔한 미모'
  • 안유진 '아찔한 미모'
  • 르세라핌 카즈하 '러블리 볼하트'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