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퀸' 리뉴얼 출시

입력 : 2013-03-01 09:31:06 수정 : 2013-03-01 09:31: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과학적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트루맘 뉴클래스 퀸’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트루맘 뉴클래스 퀸’ 리뉴얼 제품은 모유에 가까운 영양 설계와 초유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유에 더욱 가까운 단백질 설계로 단백질 함량을 조정했고, 갈락토올리고당, 사이알릴올리고당, 갈락토실락토스의 모유 3대 정장 성분을 강화해 변성을 개선했다. 두뇌성분 콜린의 함량을 늘리고 모유 핵심 성분인 DHA:ARA 비율을 모유비율인 1:1로 최적화했다.

또다른 특징은 면역력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초유 함량을 기존보다 국내 최고인 4.442%로 높였다는 점이다. 특히 모유에 많은 초유면역 성분인 sIgA, 락토페린, 시알산의 비중을 높였고, 초유 올레아마이드 성분을 높여 아기들의 숙면을 돕는다. 제품패키지와 브랜드 디자인도 소비자들이 알아보기 쉽도록 새롭게 변경했다.

트루맘 뉴클래스 퀸은 초유 유래 성분인 면역 글로불린 sIgA, lgG 등과 성장인자 IGF 등의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된 초유단백이 보강돼 있으며, 계란 등 알레르기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모유영양이 중요한 12개월까지는 모유 수준의 유당을 배합하고,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유지방은 함유되어 있지 않다.

일동후디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트루맘 뉴클래스퀸 리뉴얼 제품 출시를 통해 아기의 충분한 영양 공급을 걱정하는 엄마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산양분유를 비롯해 청정 분유 시장을 선도해 온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모유에 가까운 영양 설계를 통해 최상의 제품 개발에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
  •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
  • 임지연 '여신의 손하트'
  • 이주빈 '우아하게'
  • 수현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