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베니건스 더 키친' 신세계백화점 천안 충청점에 4호점 오픈

입력 : 2011-07-15 17:30:57 수정 : 2011-07-15 17:30: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베니건스(㈜바른손)의 새 브랜드, ‘베니건스 더 키친’이 15일 신세계백화점 천안 충청점에 4호점을 오픈했다.

 ‘베니건스 더 키친’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에 이탈리아 정통 화덕피자를 추가하고 스무디 음료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 3월 서울 강남 롯데백화점에 첫 선을 보인 ‘베니건스 더 키친’은 경기도 일산, 부산 해운대, 충청남도 천안 등 전국단위로 매장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베니건스 더 키친’ 4호점이 들어서는 천안 신세계 백화점은 문화, 예술,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원스톱 복합 쇼핑 문화공간이다.

 ‘베니건스 더 키친’ 천안 신세계점은 100여 평의 매장 크기에 118석을 마련하고 있다. 화덕가마에서 구워내는 화덕피자의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형 키친 구조는 시각적 재미도 더한다.

 메뉴로는 파인애플 리코타, 카프레제 랜치 피자 등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태리 정통 화덕피자에서부터 천일염으로 시즈닝해 높은 육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파스타, 상큼함을 배가시킨 샐러드, 자체 개발한 스무디까지 모두 제공한다.

 태블릿 PC인 아이패드 2를 활용한 전자메뉴판은 새로운 기술에 호기심이 많은 젊은 고객들의 욕구를 만족 시키기에 충분하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베니건스 더 키친은 올 상반기 동안 4개점을 오픈하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천안 신세계점은 젊은 층 뿐만 아니라 주말 가족단위 쇼핑객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아우르며 천안지역을 대표하는 외식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혜리 '겨울 여신 등장'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