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재중, 솔로앨범 타이틀곡 'MINE' 뮤비 17일 자정 공개

입력 : 2013-01-16 10:21:47 수정 : 2013-01-16 10:21: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JYJ의 김재중이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마인(MIN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씨제스 측은 1월 17일 자정, JYJ 유투브를 통해 신곡 ‘마인’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전격 공개한다.

김재중의 이번 미니 앨범은 본인이 직접 전곡의 작사에 참여 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지난 9일 선공개한 ‘원키스’는 김재중만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가창력으로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국내는 물론 해외 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아마 올 해 가장 센세이셔널한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고 확신 한다. 최고의 스태프가 뭉쳤으며 음악이 가진 힘이 극대화돼 표현 됐다”며 “60시간 풀타임으로 진행 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김재중은 가장 좋은 씬을 담기 위해 부상도 아랑곳 하지 않고 집중력을 발휘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디렉터인 이상규 감독은 “‘마인’의 가사를 보면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고뇌와 외로움을 느꼈다. 그 복잡한 내면세계를 다양한 상징적 이미지로 치환하고 거기에 선과 악이 공존하는 초월적 이미지를 덧댐으로써 보편 이상 혹은 이외의 존재를 지향하는 아티스트의 목마름을 조심스럽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중의 첫 미니앨범 ‘마인’은 1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연예뉴스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여정, 순백 드레스 자태…과감한 어깨라인
  • 조여정, 순백 드레스 자태…과감한 어깨라인
  •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혜리 '겨울 여신 등장'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