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이젝스 재형-승엽, 유명 패션지와 작업한 이색 화보 '눈길'

입력 : 2012-08-29 07:40:11 수정 : 2012-08-29 07:40: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남성 아이돌그룹 에이젝스의 멤버 재형과 승엽이 유명 패션지와 작업한 이색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재형과 승엽은 각각 유명 패션지인 ‘보그 걸’과 ‘로피시엘 옴므’에서 색다른 매력을 뽐내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관계자들이 에이젝스를 떠오르는 아이돌 유망주로 뽑으며 촬영하게 된 이번 화보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재형은 ‘보그 걸’ 9월호를 통해 ‘여심을 흔드는 미소년 아이돌’ 이라는 주제로 이색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곡선을 살린 과감한 헤어 스타일링과 과감한 메이크업 등 난해할 수 있는 이색 스타일링을 무난히 소화해내며 남다른 모델포스를 선사했다. 특히 재형 특유의 신비롭고 묘한 눈빛을 강조해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 독특한 화보를 완성해 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젝스의 막내 승엽은 ‘로피시엘 옴므’ 9월호 화보를 통해 성숙하고 섹시한 남자로의 매력을 발산했다. ‘BOYS’ 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승엽의 스마트한 느낌을 살리면서도 한층 남자다운 매력의 ‘옴므파탈’로 변신, 패셔너블한 면모를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19살의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노련한 눈빛과 스타일에 대한 높은 이해도까지 호평을 받으며,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이젝스 재형의 화보는 패션전문지인 '보그 걸' 9월호에서, 승엽의 화보는 창간 1주년을 맞은 '로피시엘 옴므'의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레드벨벳 슬기 '물오른 미모'
  • 레드벨벳 슬기 '물오른 미모'
  • 서현진 '매력적인 미소'
  •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조여정, 순백 드레스 자태…과감한 어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