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JW중외제약 건강기능식품 쾌변엔 비우소 출시

입력 : 2014-06-16 11:38:20 수정 : 2014-06-16 11:38: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피 식이섬유로 잘먹고 잘싸자..날마다 황금색 쾌변

인간의 배변은 건강한 삶의 기본이 되는 요소다. 하지만 지나친 다이어트와 적은 음식 취로 인해 정상적인 배변의 고통을 당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서구화된 육식 위주의 식단도 정상적인 쾌변에 장애가 되고 있다.

이에 JW중외제약은 건강기능식품 장건강 프로젝트 ‘쾌변엔 비우소’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우소는 자기 무게보다 40배 이상 많은 수분을 흡수하는 식물성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한다. 또한 유기농 야채분말 등 90여종의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됐다.

쾌변엔 비우소는 하루 2~3회 공복 시 물 한잔과 함께 간단하게 복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건강기능식품으로 품목제조신고 되어 안전성을 강화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쾌변엔 비우소는 다이어트로 인한 배변장애를 겪는 많은 여성뿐 아니라 운동량이 부족한 노인· 인스턴트식품에 노출된 어린이와 학생들· 평소 긴장과 스트레스로 배변이 불규칙적인 직장인· 배변 후에도 시원하지 않고 잔변감이 남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쾌변 효과가 확인된 풍부한 식물성 식이섬유질이 50% 함유된 제품으로 섭취 후 습관성· 내성의 부작용 없이 황금색 변을 매일 편안하게 볼 수 있게 한다”며 “풍부한 식물성 섬유질이 공급되면 장내 연동운동이 촉진되고, 이를 통해 매일 황금색 변을 볼 수 있게 되고 장의 연동운동을 원활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우소 공식 홈페이지(www.biuso.co.kr)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제품 상담은 전문 상담원을 통해 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혜리 '겨울 여신 등장'
  • 혜리 '겨울 여신 등장'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