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늦게 찾아온 장마와 함께 여름의 습한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런 날씨에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고, 곰팡이 및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진다. 때문에 최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실내 공기를 건조하게 유지할 수 있는 제습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출시 전부터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칸쿄 콘덴스 제습기 ELD의 소취형 모델인 ELDP의 블랙 한정판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블랙에디션 제품은 올해 출시돼 낮은 소음과 발열로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제습기로 호응을 얻고 있는 칸쿄 콘덴스 제습기 ELD에 이어 선보이는 한정판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제습, 건조 기능과 돋보이는 디자인의 ELD 모델에 소취 제거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습기가 높아지면 잡균들의 활동이 활발해져 냄새가 날 수 있는데, 이 때 일반 제습기를 이용하면 냄새의 원인은 제거되지만 이미 발생한 냄새는 그대로 공기 중에 남게 된다.
콘덴스 제습기 ELDP의 소취 기능은 공기청정기와 같이 냄새입자를 태우거나 필터로 거르는 것과 달리 특수 열촉매 작용으로 공기 중에 남아있는 냄새입자를 분해해 제거하는 친환경 원리다. 이를 통해 악취로 대표적인 암모니아· 초산 등이 제습과 동시에 제거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거나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진행한 소음 시험에서 29Db의 최저 소음, 최저 발열을 기록하며 검증 받은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철 조용한 밤에도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모델은 깨끗하고 심플한 느낌의 화이트 색상으로 선보이던 ELD와 상반된 세련되고 멋있는 느낌이 강조된 블랙 색상을 한정판으로 출시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층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현재 칸쿄 콘덴스 제습기 ELDP 블랙 한정판은 인터넷 혹은 롯데백화점 가전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필립스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 AS를 받을 수 있다.
기타 판매처 및 제습기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수입판매원 ㈜시코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cico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