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의뢰인 중심 형사전문 ‘YK법률사무소’, 브랜드대상 수상

입력 : 2014-10-16 14:48:12 수정 : 2014-10-16 14:48: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기반, 소통하는 종합법률서비스로 높은 성과를 올림

 



국내 유명 형사전문법률사무소인‘YK법률사무소(YKLAW, 대표 강경훈변호사, www.yklaw.net)’가 세계닷컴이 주관하는 ‘2014 하반기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이번 브랜드대상은 기업의 열정과 가치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낸 업체 가운데 소비자 중심의 시선에서 인지도와 고객선호도, 서비스 만족도, 사회기여도 등의 부분을 평가해 선정됐다.

이에 YK법률사무소는 다양하고 풍부한 실무 경험을 축적해 개인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형사문제는 물론, 기업활동 과정에서 발생하는 특수 사건 처리에 대해 명확한 법리분석과 효율적인 종합법률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 받았다.

특히 급변하는 정보화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형사사건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통해 의뢰인의 권익보호와 인권 침해 방지를 위해 노력해온 점 등이 높게 평가됐다.

실제 YK법률사무소는 지난해 120건이 넘는 사건을 수임해 이뤄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수치적으로는 그 두 배에 이르는 크고 작은 사건에서 의뢰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어내어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였다.

형사사건의 경우 경찰 및 검찰의 수사절차를 거치므로 효과적인 대처를 위해서는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많다.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수사 및 재판과 관련된 매커니즘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사건 처리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는 것이 권장된다.

YK법률사무소 관계자는 “소속 변호사 모두가 기존의 거리가 멀고 권위적인 변호사 이미지를 탈피해 의뢰인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가족같은 법조인을 지향하고 있다”며 “전문상담원 역시 모두 법대를 졸업하고 수년간에 걸친 연구 및 법률지식으로 무장된 전문가로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낮은 자세로 귀를 기울이며 고객님의 편에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혜수 '천사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
  • 지수 '충성!'
  • 유다인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