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제스트 소속사 "피해주장 여성 몇달 전부터 협박을..."

입력 : 2015-03-05 12:49:47 수정 : 2015-03-05 13:10: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스트 성폭행 혐의로 피소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제스트 소속사 "피해주장 여성 몇달 전부터 협박을..."

제스트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제스트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5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20대 여성 A씨가 자신을 성폭행했다며 지난달 27일 제스트의 멤버 B씨를 경찰에 고소했다.

A씨는 고소장을 통해 지난해 11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난 B씨가 자신을 성폭행하고, 며칠 뒤 집으로 찾아와 재차 성폭행을 시도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제스트 소속사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멤버에게 듣기로는 성폭행 사실은 없었다.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A씨가 있지도 않은 사실을 계속 주장하고 있다"며 "사실 A씨가 몇달 전부터 인터넷 등을 통해 악의적인 루머를 게재하는 등 협박을 해왔다. 이에 이미 소속사에서는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를 한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경찰은 지난달 27일 A씨에 대한 조사를 마쳤으며, 조만간 B씨를 소환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제스트 멤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제스트 멤버, 이럴수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제스트 멤버, 누구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제스트 멤버, 진짜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
  • 송혜교 '부드러운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