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브래들리 쿠퍼, 그를 거쳐간 여자들만 해도 한 트럭? 누구누구 있었나..

입력 : 2015-05-07 13:13:41 수정 : 2015-05-07 13:35: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브래들리 쿠퍼
브래들리 쿠퍼, 그를 거쳐간 여자들만 해도 한 트럭? 누구누구 있었나..

브래들리 쿠퍼와 호날두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모델 이리나 샤크의 만남이 관심을 끌면서 브래들리 쿠퍼의 과거 연인들도 주목받고 있다.

브래들리 쿠퍼는 르네젤 위거와 결혼해 4개월 만에 이혼했고, 이후 조 샐다나와 영화 '더워즈'에 출연하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브래들리 쿠퍼는 조 샐다나와의 연애에서도 3개월 만에 결별했고, 그 후 영국 모델 수키 워터하우스와도 2년간 만나다 결별했다.

특히 수키 워터하우스는 브래들리 쿠퍼가 미래를 함께 그리고 싶은 생각이 처음 든 여자라고 발언해 둘의 결별은 팬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브래들리 쿠퍼는 이 외에도 스칼렛 요한슨, 제니퍼 로렌스, 제니퍼 로페즈 등과 수 많은 열애설을 내며 최고의 할리우드 최고의 핫 가이로 떠올랐다.

한편, 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팔짱을 끼고 뉴욕 길거리를 걷는 모습부터 가볍게 키스하거나 웃으며 장난치는 모습 등이 담겼다.

브래들리 쿠퍼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2012) '아메리칸 허슬'(2013), '아메리칸 스나이퍼'(2014) 등으로 3년 연속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실력파 배우다. 그는 2년간 열애 했던 영화배우 겸 모델 수키 워터하우스(23)와 최근 결별했다.

이리나 샤크는 지난 1월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0·레알 마드리드)와 5년간 열애 끝에 결별했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