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투비 (사진= 육성재 트위터) |
그룹 비투비(BTOB) 멤버들이 신곡 ‘괜찮아요’의 음원 차트 1위 진입을 자축해 눈길을 끈다.
비투비 멤버들은 29일 오전 트위터에 줄줄이 감사 멘션을 남겼다.
정일훈이 스타트 라인을 끊었다. 그는 “오래 기다렸지. 고마워 사랑해”라며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한 캡처컷을 게재했다.
‘괜찮아요’는 멜론뿐 아니라 엠넷, 지니 등 음원사이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이민혁은 “감사합니다. 더 멋져질게요. 지켜봐 주세요” “사랑해 멜로디(비투비 팬클럽). 하트 백억만개”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뒤이어 육성재는 “1위 감사합니다. 파이팅하자 멜로디! 너희들이 하는 걱정 다 날려줄게. 괜찮아요. 아무 걱정하지마”라며 멤버들이 함께 찍은 1위 인증샷을 올렸다.
동료 가수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윤두준(비스트)은 “비투비 괜찮아요 아주 괜찮다. 짱!”이라고, 권소현(포미닛)은 “우와. 비투비 1위다. 아주 괜찮아요! 파이팅”이라고 적었다.
이날 0시 발매된 정규 1집 앨범 ‘컴플리트(Complete)'는 비투비가 데뷔 4년 만에 낸 첫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괜찮아요’를 비롯해 ‘너나 잘 살아’ ‘꽃보다 그녀’ ‘보고파’ 등 13곡이 수록됐다.
비투비에 네티즌들은 "비투비, 최고", "비투비, 좋아요", "비투비,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