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미박스,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팝업스토어 재오픈

입력 : 2015-10-01 15:37:27 수정 : 2015-10-01 15:37: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는 오늘(1일)부터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를 재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명동점과 안양점에 이은 3번째 팝업스토어이다.
 
미미박스는 지난 8월 말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서 첫 번째 PB브랜드 '아임미미(I’M MEME)'를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 바 있으며, 그 간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모든 팝업스토어를 통틀어 매출 최상위권에 올랐고, 영플라자에서 입점한 모든 매장 중 동기간 전체 매출 3위 권에 진입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이후 롯데백화점 안양점에서 팝업스토어를 1주일 간 재오픈 운영하기도 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서 다시 열리는 미미박스 팝업스토어는 모객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미미박스 팝업스토어의 성과를 반증하는 결과라는 평이다.

미미박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추워진 날씨만큼 F/W시즌에 맞는 컬러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아임미미가 제안하는 다양한 컬러들로 자신만의 컬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박스상품 구성으로 좀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달 22일 개최된 Beauty Technology Conference를 통해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는 "미미박스는 반경 1Km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브랜드, 25억명을 위한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PB브랜드를 전개할 것이다"며 "더욱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 된 스토리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헬스팀 이경호 기자 kjeans2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러블리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