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민생활체육회,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 수료식 13일 개최

입력 : 2015-11-10 15:17:24 수정 : 2015-11-10 15:17: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민생활체육회는 오는 13일 오후 3시 서울 송파구 국민생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제4기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 수료식을 개최한다.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 30명은 지난 3월 발대식 이후 8개월 동안 생활체육 현장을 누비며 미션활동, 소식지 모니터링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국민생활체육회 블로그 등 사회연결망서비스(SNS)를 통해 직접 글을 작성하는 열정도 발휘했다.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은 전국 각지의 생활체육 현장 소식을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다.

지난해 제3기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 수료식국민생활체육회 제공
이 날 수료식에서는 6개월 이상 꾸준히 취재활동을 하고 교육을 이수 한 21명의 명예기자들이 참석한다. 이 중 활동실적이 뛰어난 9명의 우수명예기자는 국민생활체육회 회장상을 받는다.

최우수명예기자로 선정된 우지석(25·경희대 스포츠의학과)씨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현장 취재 등 다양한 대회와 좋은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접하고 소개한 것이 좋은 경험”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명예기자 김은혜(22·국민대 언론정보학부)씨는 “지난해 지원기간을 놓쳐 1년 동안 기다린 후에야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 활동을 하게 된 것”이라며 “명예기자단 활동을 통해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열정을 그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보고 그들의 열정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1년을 되돌아봤다.

한편, 국민생활체육회는 내년에도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단을 운영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최형창 기자 calli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조여정, 순백 드레스 자태…과감한 어깨라인
  •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혜리 '겨울 여신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