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침구와는 다른 특별한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알려져 있어 신혼부부는 물론 자녀를 두고 있는 주부들에게 인기 있는 알레르망. 국내 대표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의 베이비매장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먼지없는이불로 알려진 알레르망의 이불뿐만이 아닌 아기용품도 동시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알려지면서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방문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이다.
광주운암동에 거주하는 주부 박혜인씨는 “아이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기이불과, 아기용품들을 추가로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알레르망 매장에서 다 해결할 수 있게 되어 정말 편하다. 먼지 없는 이불로 워낙 유명해서 이불만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추가 행운을 얻은 기분이다. 아기용품들을 함께 진열한 것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들고, 진열되어 있는 제품들이 알러지 엑스 커버로 만들어져 더 안전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고 밝혔다.
알레르망 광주운암점은 알레르망 베이비2호점으로써 알레르망이 그간 쌓아온 신뢰와 아이를 키우는 주부의 편의성을 고려한 아이디어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알레르망의 이와 같은 성공은 무엇보다 철저하게 소비자의 건강한 피부를 생각한 제품 생산에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다. 알레르망의 모든 제품은 진드기와 먼지, 피부자극이 없다는 3가지 대표적인 특징을 보유하고 있고, 이러한 특징과 더불어 집먼지진드기와 유해물질을 완벽히 차단한다는 장점이 결합되어 백화점 판매 1위 브랜드의 영광을 얻었다.
대다수의 소비자들에게 ‘김태희이불’로 더욱 유명한 알레르망은 공식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얼마 전에는 1,000억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대규모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고, 성공리에 마친바 있다.
한편,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의 우수성이 주부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알레르망 베이비 브랜드는 11월 2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한다는 소식을 전했고, 현장에서 열리는 이벤트 소식을 함께 전하면서 더욱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맘앤베이비 엑스포 현장에서 열리는 알레르망의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명의 구매고객에게 앞치마를 증정하고, 차렵이불 구매고객에게는 세탁망을,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바디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더욱 활기를 띨 전망이다. 알레르망의 이벤트와 더불어 보다 다양한 소식과 자세한 사항은 알레르망 공식블로그 또는 홈페이지 에서 만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