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일부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을 100%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현대카드 M 100 클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외식업체·쇼핑업체·바·문화전시업체·호텔 5개 영역에서 21곳의 가맹점을 선정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글래드 호텔과 와인바 한남리커, 디저트카페 에딸프 등이 포함됐다.
‘NH핀테크 오픈 플랫폼’ 서비스 시작
NH농협은행과 농협상호금융은 11일부터 ‘NH핀테크 오픈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NH핀테크 오픈플랫폼’이란 핀테크기업이 농협의 금융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활용해 금융 기능이 포함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반환경을 말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API는 금융 거래를 위한 금융 API 36개와 핀테크기업의 관리업무에 필요한 서비스관리 API 17개 등 모두 53개다.
하나카드 스키장 이용료 최대 80%↓
하나카드는 오크밸리, 홍천 비발디파크, 평창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무주덕유산리조트 5곳의 스키장에서 리프트 이용권 및 장비 임대료를 최대 8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회원별 월 2회까지 리프트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권, 장비임대, 눈썰매장, 오션월드 이용 시 30% 할인해 준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