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K팝스타4' 서예안, '스며든다' 라이브 영상 "온라인 반응 뜨거워"

입력 : 2016-01-07 11:02:40 수정 : 2016-01-07 11:02: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팝스타4' 출신 가수 서예안이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예안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스며든다'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해당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예안이 감수성 짙은 보이스로 '스며든다'를 열창, 이별의 아픔을 겪는 소녀의 애절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반주에 오직 서예안의 감성 보이스만이 더해져 마치 바로 앞에서 라이브를 듣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며 몰입도를 높였다.

서예안의 '스며든다' 라이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예안이 이렇게 노래를 잘했나" "완전 생 라이브네" "이별하고 들으면 눈물 펑펑 쏟을 듯" "노래 다운받으러 가야지" 등 깊은 감동을 표현했다.

서예안은 지난 4일 디지털싱글 '스며든다'를 발표하고 'K팝스타4' 출신 중 처음으로 정식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앞서 서예안은 지난 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스며든다'를 라이브로 소화, 방송 후에는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스며든다'는 차가운 겨울에 떠나간 사랑과 행복한 기억을 추억하는 소녀의 마음을 절절하게 그린 발라드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서예안 특유의 음색으로 완벽히 표현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조여정, 순백 드레스 자태…과감한 어깨라인
  •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혜리 '겨울 여신 등장'